월요일, 7월 15, 2024
Home속보삼성전자, 필터 교체 필요 없는 공기청정기 출시 ::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::

삼성전자, 필터 교체 필요 없는 공기청정기 출시 ::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::

‘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’ 출시

공기 청정·탈취 특화 필터 탑재

4면 360도 방향 오염공기 흡입



[서울=뉴시스]삼성전자 모델이 신제품을 소개하는 모습. (사진=삼성전자 제공) 2024.03.25. [email protected] *재판매 및 DB 금지


[서울=뉴시스]이지용 기자 =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‘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’에 신규 필터를 적용한 모델을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.

이 필터는 공기 청정·탈취에 특화된 워셔블 살균 집진 필터와 광분해 탈취 필터로 구성되며, 주기적으로 필터를 교체할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다.

워셔블 살균 집진 필터는 한국오존자외선협회의 ‘PA(퓨어에어) 인증’을 획득하며 부유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 효과를 객관적으로 인정받았다. 집진부는 물 세척이 가능해 필터를 평균 2개월에 한번씩 물로 세척해 재사용 할 수 있다.

이와 함께 ‘4way 서라운드 청정’ 기술을 적용해 4면 360도 방향으로 오염된 공기를 흡입하고 깨끗해진 공기를 공간 전체에 내보낸다.

또 ‘맞춤 청정 AI+’ 기능으로 실내외 공기질을 비교∙학습해 공기질이 나빠질 것으로 예측되면 미리 실내 공기를 정화해준다.

이밖에도 빅스비를 통해 실내 미세먼지와 이산화탄소 농도 등을 음성으로 안내받거나 음성 명령으로 제어할 수 있다.

이무형 삼성전자 DA사업부 부사장은 “이번 제품은 필터 기술을 탑재해 폐기물을 줄여주는 제품”이라며 “앞으로도 차세대 기술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환경 부담을 줄이는 제품을 확대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

◎공감언론 뉴시스 [email protected]

Source link

연관 게시글
더 읽을거리

최근 게시글